최고의 와인 시음 파티 선물 와인 이벤트에 가져와야 할 것

나는 호스트에게 설명과 메모 카드가 있는 멋진 와인 한 병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그녀는 그것이 별도의 선물임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표준 선물이며 감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치즈도 좋지만 어떤 와인을 선보일지 모르면 치즈와 와인을 망칠 위험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 와인 시음 이벤트는 호스트 이벤트이며 no no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나는 그가 이미 와인에 따라 음식을 계획했다고 확신합니다.

아마도 호스트는 와인 오프너를 쉽게 여는 데 좋은 오프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없는 또 다른 훌륭한 선물은 푸어러 앤 에어레이터(Pourer & Aerator)입니다. 강남셔츠룸 와인은 병에서 유리잔으로 가는 도중에 최적으로 산소가 공급됩니다. 그들이 정말 좋은 친구이고 당신이 최고의 선물을 주고 싶다면 그들이 당신을 항상 기억할 최고의 선물을 주고 싶다면 와인 쿨러를 사거나 와인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와인 클럽을 이용하면 더 좋은 가격에 더 좋은 와인을 맛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와인 클럽은 일류 와인 메이커의 대량을 취급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이 그 병을 쿨러에서 꺼낼 때마다 또는 문앞에 배달될 때마다 그들이 당신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저렴합니다.

예산에 여유가 있고 정말 멋진 선물을 원하신다면? 벅을위한 최고의 강타는 병 마개가 될 것입니다. 좋은 병 마개에는 호스트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 줄 훌륭한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우아한 마개로 마무리하지 못한 모든 것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천천히 와인을 즐기십시오. 기존 코르크보다 삽입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오늘날 시장에는 말 그대로 수천 개의 마개가 있으며 70년대에 한때 유행했던 오래된 동전이나 우표 수집과 같은 수집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